제14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온라인 홍보단 모집

제14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온라인 홍보단 모집

 

제14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The 14th Asiana International Short Film Festival, 집행위원장 안성기)가 온라인 홍보단을 모집한다.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영화제를 알리고 행사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온라인 홍보단은, 단편영화를 사랑하고 온라인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온라인 홍보단은 기자회견과 폐막식 등 다양한 영화제 행사에 초대된다.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기념품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aisff.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10월 4일(화)까지 이메일(marketing@aisff.org)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0월 6일(목)에 발표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지난 1일(목)부터 영화제의 경쟁부문 작품을 감상하고, ‘아시프관객심사단상’을 직접 선정하는 관객심사단과 영화제의 원활한 진행을 돕는 자원활동가 ‘아.자!’를 모집하고 있다.

 

전 세계의 다채로운 단편영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1월 3일(목)부터 8일(화)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된다.

2016년 9월 09일 / In 언론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