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온라인 홍보단 모집

10월 10일까지 모집

 

제15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에서 온라인 홍보단을 모집한다.

 

각종 소셜 미디어(SNS)와 블로그를 통해 영화제를 알리고 행사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온라인 홍보단은 단편영화를 사랑하고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온라인 홍보단은 기자회견과 폐막식 등 다양한 영화제 행사에 초대되며, 활동이 끝난 후에는 기념품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aisff.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10월 10일(화)까지 이메일(press@aisff.org)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0월 12일(목)에 발표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관객심사단과 자원활동가 ‘아.자!’도 9월 18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경쟁부문 작품을 감상한 후 ‘아시프관객심사단상’을 직접 선정하여 폐막식에서 시상한다. 자원활동가는 운영지원과 상영관, 티켓 운영, 행사지원, 프로그램, 데일리, 행사기록 등 총 7개 분야를 모집하며 활동이 끝난 후에는 자원활동가 확인서가 발급된다.

 

전 세계의 다채로운 단편영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1월 2일(목)부터 7일(화)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된다.

2017년 9월 07일 / In 언론보도